전주 송천동 제줏간, 에코시티에서 맛보는 제주 흑돼지! 제주도 여행 갔다 옴.


전주 송천동 제줏간, 에코시티에서 맛보는 제주 흑돼지! 제주도 여행 갔다 옴.

제주도를 통째로 옮겨왔다. 제줏간 송천에코시티점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송천중앙로 226 평범한 가게들 사이에 제주 느낌 물씬 풍기는 가게가 있다. [ 메뉴판 ] 여행을 가본 지가 언제인지.... 기분전환이 필요한 분들이 가기 딱 좋은 장소다. (저요!) 제주도 여행 때 흑돼지 먹은 곳과 다를 바 없는 비주얼!! 쫄깃살 13,900원 쫀득살 14,900원 꽃목살 14,900원 을 주문했다. 한꺼번에 주문하다 보니, 뭐가 뭔지 알 수가 없었던 점이 아쉽다! 참고로 고기는 직접 구워 주신다. 세 가지를 한 번에 주문한 터 내내 옆에서 구워주셨다. (옆에서 구워주면 잘 못 먹는 스타일..) 다음에는 하나 혹은 두 개씩 부탁드려야겠다. 고기를 구워주는 곳은 먹기 편하기는 하지만 고기 굽는 방식과 소통 방식에 따라 테이블 분위기가 좌지우지되는 건 인지상정 그날 우리 테이블 즐거운 마음으로 먹으러 갔는데, 와서는 안될 곳에 온 느낌을 받았지 모야.. ... 할많하않 .... 하지만 그 부분을 ...



원문링크 : 전주 송천동 제줏간, 에코시티에서 맛보는 제주 흑돼지! 제주도 여행 갔다 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