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엔진 : 러셀 강의 3주 차 | 레벨 구성 & 라이팅 #1


언리얼 엔진 : 러셀 강의 3주 차 | 레벨 구성 & 라이팅 #1

#바닥면적 넓히기 1. 직접 당긴다. 2. 트랜스폼-스케일로 조절 #폴리지모드 좌측 상단 폴리지 모드 선택 후, 원하는 액터 몇 가지 고른 다음 폴리집 타입 부분에 드래그 앤 드롭 폴리지타입 에셋의 위치 선택 팝업 뜨면 저장 계속 누르면 됨. 배치된 액터 삭제 Shift 누른 채로 드래그 밀도가 100인 경우 식물은 괜찮은데 바닥은 빡빡함. 밀도가 2인 경우 X 스케일이 최소 1 , 최대 1 이면 심심할 수 있으니 최대 2로 변경~ 같은 밀도 2여도 느낌이 다름름 #카메라속도 조절 넓은 공간에서는 카메라 속도를 높여주자. #텍스처최적화 텍스처에 들어가서 LOD 바이어스 숫자 올리기 숫자 하나 올리면 해상도 반절 줄어듦. 텍스처로 필터링해서 모든 파일 선택 우클릭 모두 선택하여 Level of detail 부분 LOD를 1로 변경하여 PC에 최적화해보자. 경고 메시지 해결법 "텍스처 스트리밍 풀 예산이 초과했습니다." 키보드 물결 누르면 콘솔 입력창 열림. 거기에 r.stream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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