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경제 퀴즈 'BBQ 황금 올리브 치킨' 당첨에 이어 국가통계포털(KOSIS) 통계 퀴즈 이벤트 참여하기!


토스 경제 퀴즈 'BBQ 황금 올리브 치킨' 당첨에 이어 국가통계포털(KOSIS) 통계 퀴즈 이벤트 참여하기!

최근에 토스 앱 보다가 아무 생각 없이 퀴즈를 풀었는데 치킨이 당첨됐다. 무려 BBQ 뽑기 운 항상 없던 내가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뽑기가 되어 참으로 기쁘다. 무료 치킨이지만 주문하면서 추가하여 내돈내산이 된 느낌이 있지만 마음은 뿌듯하다. 냐냠 통계청 자료 조사 중 통계 이벤트 진행 중인 게 있어서 가져와본다. 참여 대상 : 국가통계포털(KOSIS) 이용자 누구나 참여 기간 : 2023.06.09(금) ~ 06.22(목) 참여방법 : 팝업존 참여하기 버튼 클릭 후 국가통계포털 퀴즈 풀이 KOSIS 상단 배너 광고를 누르시거나, 글 하단에 링크 달아두었으니 링크 클릭하여 들어가세요. 당첨자 선정 부분에 보면 '이전 회차 참여자도 6월 이벤트 참여 가능' 이라고 적혀 있는데,,, 자주 하는 이벤트인가 싶다. 질문은 다음과 같이 정말 정말 어렵다. 그. 러. 나. 질문 옆 'KOSIS 자료 확인'을 누르면 보기 쉽게 힌트를 제공해 주신다. (힌트라기보다는 답을 그냥 알려 주심) 100점...


#국가이벤트 #통계청이벤트 #통계이벤트 #퀴즈이벤트 #이벤트 #온라인이벤트 #앱테크 #모바일상품권 #국가통계포털 #통계퀴즈

원문링크 : 토스 경제 퀴즈 'BBQ 황금 올리브 치킨' 당첨에 이어 국가통계포털(KOSIS) 통계 퀴즈 이벤트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