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상점 불렛저널 딥블루, 2024 청룡의 해 다이어리로 딱이야! (내돈내산 후기)


인생상점 불렛저널 딥블루, 2024 청룡의 해 다이어리로 딱이야! (내돈내산 후기)

드디어 다이어리를 구매했다. " 인생상점 불렛저널 딥블루 " 2024 청룡의 해 내가 그린 청룡과 여의주 (참고로 딥블루는 품절 임박) 인생상점 불렛저널 Ver7 A5사이즈 도트노트 방안노트 만년다이어리 데일리리포트 만년필노트 COUPANG link.coupang.com 어제 방 청소하다가 급 과거 다이어리 구경에 나섰다. 썼다 안 썼다 공백은 많았지만 그래도 그때 기억이 새록새록 하다. 2024 다이어리는 뭘 사야 하나 새해가 되고 2주가 지난 지금까지도 고민하다가 나는 정해진 날짜에 잘 안 쓰기 때문에 규격이 없는 노트를 적는 것이 좋겠다고 판단하여, 불렛저널을 구매하였다. 솔직히 값이 좀 나간다고 생각했는데 뭐 1년을 쓴다고 생각하면...!!! 사진에 링크 연결해놓았어요 역시 빠른 배송 색상은 다양했는데, 청룡의 해인 만큼 평소라면 사지 않을 쨍(?) 한 파란색으로 골랐다. 눈에 띄어야 더 잘 쓸 것 같기도 하고! 설명이 너무 잘 되어있음. Dotted & numbered 점이...


#maldalart #헤이모구달력 #핀터레스트 #쿠팡다이어리후기 #쿠팡다이어리추천 #새해일기 #새해다이어리 #불렛저널후기 #불렛저널예시 #불렛저널사용법 #모구달력 #만다라트 #다이어리후기 #다이어리추천 #mogoo #헤이모구스티커

원문링크 : 인생상점 불렛저널 딥블루, 2024 청룡의 해 다이어리로 딱이야! (내돈내산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