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중노송동 삼겹살 맛집, 숙성 돼지고기 전문점 시선, 간만의 찐 맛집 발견(+친절)


전주 중노송동 삼겹살 맛집, 숙성 돼지고기 전문점 시선, 간만의 찐 맛집 발견(+친절)

"고기가 맛있고, 직원분들이 친절해요." 서울에 다녀와서 녹초가 된 날 고기 먹으러 가자길래 영혼 1도 없이 따라갔던 '시선' 시선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아중로 69 시선 외관 무엇 맛집 지붕이다. 돼지고기 숙성 집이라는 시선 외부와 달리 내부는 모던한 감성 숙성인데 16 정도면 가격도 적당하다고 생각 점심에는 점심특선도 있나 보다. 기본 접시에 소금, 생고추냉이, 트러플 올리브 사장님 진짜 살은 돼지가 찌는 거 맞냐며.. 복분자 하이볼도 먹어봐야지 기본 상차림 파 절임, 명이나물, 멜 젓, 씻은 묵은지, 쌈 무, 갓김치 등 기본 반찬도 훌륭하다. 심지어 다 맛있음. 먹는 법은 테이블 위에 친절하게 적혀 있다. 소금도 그냥 소금이 아니라 황태 소금이라네! 한번 구워져서 나오는 고기 숙성본삼겹 너무 웃긴 게 사진 찍으려고 하니까 찍기 좋게 놓아주시고 찍을 때까지 기다려주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까지 열심히 찍을 생각이 아니었는데 이 고기 사진만 20장 복분자는 에...


#아중리맛집 #중노송동고깃집 #전주회식하기좋은곳 #전주회식 #전주숙성고기 #전주맛집 #전주돼지고기 #전주덕진구회식 #전주고기 #완산구숙성고기 #완산구맛집 #아중리숙성고기 #중노송동회식

원문링크 : 전주 중노송동 삼겹살 맛집, 숙성 돼지고기 전문점 시선, 간만의 찐 맛집 발견(+친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