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3] 24시간이 모자라 (2)


[12~13] 24시간이 모자라 (2)

12주차 주간 발표 12주차는 중간 점검의 시간이었다. 유니티 내에서 플레이를 해 회원가입, 로그인, 슬라이딩 퍼즐 게임, 텍스트 퀴즈, 점수 누적까지 최소 목표를 전부 달성한 모습을 교수님께 보여드렸다. 교수님께선 "그래픽이 전체적으로 어둡다", "환경과 관련된 퀴즈가 나오는데 그래픽에서 그런 모습이 보이지 않는다"라고 말씀하셨는데 기능 부분에선 지적받지 않아서 다행이었다. 그래픽은 내가 생각하기에도 어둡고 칙칙해서 한번 바꿔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친환경 + 판타지 느낌으로 그래픽 수정(메인 화면 위주) 최종 목표인 랭킹 시스템 구현 13주차 주간 발표 11월 26, 27일 날 진행된 슈퍼 해커톤 오프라인 행사 참여와 게임 제출 마감일이 다가왔고 'JSP', '자바프로그래밍'에서 기말 대체로 제출해..


원문링크 : [12~13] 24시간이 모자라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