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이 비싸도 사는 고객의 심리 5가지 (가성비, 생필품, 유흥비, 프리미엄, 품질, 가치)


가격이 비싸도 사는 고객의 심리 5가지 (가성비, 생필품, 유흥비, 프리미엄, 품질, 가치)

1. 뭔지 잘 몰라도 뭔가 더 좋겠지? 2. 셀럽이 가졌어? 나도 가져야겠어! 3. 요즘 유행이래? 나도 가져야겠어! 4. 난 맘 편히 이 중 최고 좋은 걸로~ 5. 요즘 사람들, 가격 <<< 가치 수제버거 VS 프랜차이즈 버거 오랜만에 햄버거가 먹고 싶네요! 한 끼에 2만 원까지 지불할 의사가 있는데 두 가지 선택지 중 고민이 됩니다. '7,000원짜리 맥날 버거로 간단히 때울까?' '13,000원짜리 수제버거를 먹을까?' '이왕 먹는 거 빵도 촉촉하고 패티엔 육즙이 흐르고, 채소는 더 싱싱하고, 토핑이 다양한 걸 먹을래! 너무 맛있다... 행복해......' 오늘 점심의 제 얘기입니다 ^^ 최근 저와 비슷한 선택을 하신 분 계실까요? 요즘은 무조건 싼 걸 고르기보다 '좀 더 내고, 만족스러운 걸' 고르는 경우가 훨씬 많아진 것 같아요. 이러한 고객 심리를 파악하고 흐름에 올라타기 위해 '가격이 비싸도 사는 고객의 심리 5가지'에 대해 분석해 보았습니다! "절약해서 저축해야지 대체...


#1인기업을한다는것 #프리미엄 #품질 #판매자노하우 #타깃 #유흥비 #유행 #셀럽 #생필품 #비즈니스노하우 #마케팅 #노희영 #고객의80는비싸도구매한다 #고객심리 #고가전략 #객단가 #가치 #가성비 #홈페이지

원문링크 : 가격이 비싸도 사는 고객의 심리 5가지 (가성비, 생필품, 유흥비, 프리미엄, 품질, 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