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법인설립] 홍콩법인 의무 준수 사항 : 법인 갱신과 유효 상태 유지 (연차보고+사업자등록증)


[홍콩법인설립] 홍콩법인 의무 준수 사항 : 법인 갱신과 유효 상태 유지 (연차보고+사업자등록증)

안녕하세요. REAL HONG KONG PRO 홍프로입니다. 홍콩법인설립을 완료하신 분들이라면 이후 매년 보고와 갱신을 통한 홍콩법인의 유효한 사업자등록 상태 (Status)를 유지해 주셔야 합니다. 이는 법적으로 요구되는 홍콩법인의 의무 준수 사항이기도 하나, 홍콩법인의 계좌 개설 및 계좌 유지 그리고 홍콩법인을 통한 계약 체결 시에 반드시 필요하며 이를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상대측에서 요구하게 됩니다. 그러면 홍콩법인의 유효한 사업자등록 상태 혹은 유효한 운영 상태를 증빙할 수 있는 서류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차보고 (연례보고) Annual Return (Form NAR1) 연차보고에 포함된 정보 : 법인명, 상호명, 법인 주소지, 이사, 주주, 법인 간사/비서, 법인 등록번호, 신고일 홍콩에 설립된 모든 법인은 설립일로 1년이 되는 해부터 매년 홍콩의 회사 등기소인 기업 등록국 (Companies Registry)에 법인 세부사항과 관련한 변동 사항을 신고해야 합니다....



원문링크 : [홍콩법인설립] 홍콩법인 의무 준수 사항 : 법인 갱신과 유효 상태 유지 (연차보고+사업자등록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