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3.10 ANGELS 판교 다하누 방문기 // 분당 근처 야외 바베큐 그릴을 이용해서 나들이 가세요~!


2013.03.10 ANGELS 판교 다하누 방문기 // 분당 근처 야외 바베큐 그릴을 이용해서 나들이 가세요~!

오늘은 아이들이 오기전에 휘리릭 고기를 먼저 구워봤습니다. 수녀님께서 떡갈비를 챙겨오셨어요~~ㅎㅎ 앞다리살로 구입해서 구워봅니다. 고기가 아주 신선하고 맛있어요! 버섯도 사와서 슬라이스로 구워봤습니다. 고기는 아이들이 먹기 좋게 작게 잘랐어요~~^^* 생각보다 햇빛도 쨍쨍하고 바람이 좀 불긴 했지만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 합니다. 고기를 굽는 속도보다 먹는 속도가 더 빨라요...ㅎㅎ 숯은 협찬을 받았는데 다하누 매장 안에서 아래로탄 하나에 천원...2개로 불을 붙이니 숯에 아주 잘 옮겨 붙어요~~~ 다하누 사장님께서 저희 봉사활동 온 건 줄 아시고는 이렇게 고구마까지 주셨어요~~~ 쿠킹호일에 싸서 남은 숯불에 구워 봤습니다. 양도 엄청 많이 주셨어요~~~ 너무나 감사합니다..^^* 히히히~~ 저건 어떤 천사의 손일까요? 고구마가 노오~~란 속살을 보입니다. 껍질도 잘 벗겨지고 속이 노오란게 너무나 꿀맛이었어요~~ 평소 고구마 별로 안 좋아 하는데 전 욕심부리며 2개나 먹었습니다...ㅋ...



원문링크 : 2013.03.10 ANGELS 판교 다하누 방문기 // 분당 근처 야외 바베큐 그릴을 이용해서 나들이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