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1식 다이어트 55일째 - 해산물은 살 안 찌니까 먹고 먹고 또 먹고 "오~마시따"


1일1식 다이어트 55일째 - 해산물은 살 안 찌니까 먹고 먹고 또 먹고 "오~마시따"

1일1식 다이어트 오늘도 또 파티입니다 ^^* 어서 빨리 7월이 와야하는데 말입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몸이 엄청 엄청 상쾌했습니다~ 이유는 어제 좋은 사람과 좋은 음식들을 먹어서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요즘 다이어트를 하고 나서 아침에 상쾌하게 몸이 가볍게 일어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다이어트의 가장 좋은 점 같습니다. ㅎㅎㅎ 그님이 이제 본성을 드러내십니다?! 그래도 너무 적게 올라갑니다~ 먹은건 많은데 말입니다. 갑자기 그 자연효소음식물분해기가 생각났습니다. 혹시 나도 그 분해기처럼 내 안의 그님들을 스스로 분해하는 효소가 만들어지는 건가?? 진지하게 생각해봅니다. 아니면 정말 1일1식을 열심히 했으니 더 빠졌고 거기에 그님과 함께 일꺼야~~ 예를 들자면 지금 나는 42kg 인데 그님들이 있어서 지금 무게일꺼야...라는 허망한 상상을 해보며... 하.지.만 곧 아무리 생각해보지만 너무 양심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오~맛있다 효과일까요?? 어제 정말 자연스럽게 진심으로 우러난...


#수원대명수산

원문링크 : 1일1식 다이어트 55일째 - 해산물은 살 안 찌니까 먹고 먹고 또 먹고 "오~마시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