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로 일본에서 엔화 현찰 뽑기 - 세븐일레븐 ATM ( 현재 수수료 없음 )


토스로 일본에서 엔화 현찰 뽑기 - 세븐일레븐 ATM ( 현재 수수료 없음 )

일본가면 토스로 엔화 뽑아보고 싶어서 몇 개월 전부터 엔화를 조금씩 모았습니다. 참고로 토스뱅크 외화통장 개설하면 하나의 통장으로 17개국의 통화를 수수료 100% 우대로 사고 팔 수 있습니다. 즉 환율 그대로 사고 팔 수 있으니 외화테크도 가능하고 7월 31일 까지는 해당 국가에서 ATM 수수료도 없이 출금을 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하나은행 등 여러 은행이 환전할 때 환율 기준이 아닌 더 높은 금액으로 사게 되는 건 환전 수수료가 붙기 때문인데 주거래 은행의 경우 엔화는 90% 또는 80% 우대를 해 줍니다 토스 앱을 다운 받아서 외화통장만 만들고 환전을 하면 수수료가 없으니 너무 좋습니다. 사실 이전에 이런 혜택이 없을 때 환전을 해 가는 이유 중 하나가 카드로 출금시 수수료가 또 붙기 때문이었는데 일본의 경우는 지금 ( 7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 수수료가 무료이기 때문에 또 카드로 결제시에도 카드수수료가 안 나가기 때문에 사용을 해 보았습니다. 해외에서 카드 쓸 때 그...


#네이버환율 #토스외화통장 #토스카드엔화출금 #토스카드일본출금 #토스카드해외출금 #토스환율 #해외출금 #해외카드결제

원문링크 : 토스로 일본에서 엔화 현찰 뽑기 - 세븐일레븐 ATM ( 현재 수수료 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