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 티미라오스 기자도 9월 FOMC 금리동결을 전망했다. 앞으로의 미국증시와 미 연준의 행보는 어떻게될까?


닉 티미라오스 기자도 9월 FOMC 금리동결을 전망했다. 앞으로의 미국증시와 미 연준의 행보는 어떻게될까?

FedWatch의 80%가 9월 FOMC에서 금리 동결이 나올 것으로 전망되는 현재 미 연준의 비공식 대변인이라 불리우는 닉 티미라오스 기자도 이번 잭슨 홀 미팅 연설에서 파월 의장이 금리 동결 신호를 보냈다고 언급했다. 26일 닉 티미라오스 WSJ기자는 '파월 의장은 연준이 금리 긴축 추가 조치에 대해 '신중하게 진행할 것'이라고 두 번이나 말했고 연준은 9월 회의에서 금리 인상을 하지 않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다만 인플레이션이 아직 완벽하게 꺽이지 않았으니 추가 긴축을 할 것인지 아니면 정책 금리를 일정하게 유지하고 추가적 데이터를 기다릴 것인지 결정할 것이라 미묘한 입장을 파월 의장이 연설에서 언급해 향후 나온 인플레이션 지표를 근거로 닉 티미라오스는 4분기 금리인상 가능성이 있다고 금리 인상 가능성을 열어두었다. https://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78787 WSJ 티미라오스 "파월, 금리에 대해 '신중해져...


#home #TQQQ #UPRO #나스닥 #다우 #미국 #주식 #증시 #해외증시

원문링크 : 닉 티미라오스 기자도 9월 FOMC 금리동결을 전망했다. 앞으로의 미국증시와 미 연준의 행보는 어떻게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