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주인 파라다이스 주가가 역대급 매출에도 오르지 않는 이유를 나름 분석해 보았다.


호텔주인 파라다이스 주가가 역대급 매출에도 오르지 않는 이유를 나름 분석해 보았다.

국내주식 중 파라다이스시티 주가가 오르지 않는 이유?를 나름 찾아냈다. https://m.etoday.co.kr/view.php?idxno=2331387 파라다이스 지난해 영업익 1458억원, 전년비 1300% 증가 파라다이스 CI (사진제공=파라다이)파라다이스가 일본 수요 확대 및 성장세에 힘입어 지난해 코로나19 이전 수준을 뛰어넘는 사상 최대 매출을 경신 m.etoday.co.kr 뉴스에 따르면 파라다이스 그룹은 지난해 영업이익 1458억원을 달성해 코로나19 이전 수준을 뛰어넘는 사상 최대 매출을 경신했지만... 파라다이스 그룹 경영진은 이번 사상 최대 매출에도 불구하고 앞으로의 이익에 대해 매우 불안해하기 때문이다. 그 예로... 일회용품 무상 제공 중단하면 이건 럭셔리 호텔이 아닌 모델아닌가용 ㅜ 정부의 자원재활용법 시행에 따라 1회용품 사용 억제에 동참한다는 이유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투숙할 시 1회용품 무상 제공을 3월 1일부터 중단했고... ㅡㅡㅋ https://n.n...


#국내주식 #주식 #파라다이스

원문링크 : 호텔주인 파라다이스 주가가 역대급 매출에도 오르지 않는 이유를 나름 분석해 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