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3D] 팝업시스템(2) - 버튼 기능 구현(싱글톤, 델리게이트 활용)


[Unity 3D] 팝업시스템(2) - 버튼 기능 구현(싱글톤, 델리게이트 활용)

버튼을 누르면 실행될 함수를 만들기 위해 PopUpManager.cs라는 스크립트를 따로 만들 것이다. 해당 스크립트에는 팝업버튼이 해야 하는 기능(팝업 닫기, 왼쪽 버튼 눌렀을 때, 오른쪽 버튼 눌렀을 때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PopUpManager.cs 기본 설정 - 싱글턴 패턴 public class PopUpManager : MonoBehaviour { // 싱글턴 패턴 ~~~~~~~~~~~~~~~~~~~~~~~~ private static PopUpManager _instance; public static PopUpManager Instance { get { return _instance; } } // ~~~~~~~~~~~~~~~~~~~~~~~~~~~~~~~~~~~ public GameObj..


원문링크 : [Unity 3D] 팝업시스템(2) - 버튼 기능 구현(싱글톤, 델리게이트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