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3D/VR] XR Interaction Toolkit 커스텀 컨트롤러 모델링


[Unity 3D/VR] XR Interaction Toolkit 커스텀 컨트롤러 모델링

XR Origin → LeftHand Controller 하위 오브젝트로 큐브, 구 등 원하는 대로 배치하여 커스텀 게임 실행 시 자동으로 모델링 되도록 하기 프리팹화 만들어둔 모델을 프로젝트 창으로 드래그하여 프리팹화함 기존에 Hierarchy에 있던 Model들은 삭제 LeftHand Controller와 rightHand Controller에 있던 Model Prefab에 프리팹을 넣음 연결된 프리팹을 자동으로 게임 오브젝트로 만들어서 배치해 줌 결과 1 게임 실행 시 자동으로 커스텀했던 모델이 XR Origin과 붙어서 나오는 것을 확인 가능 결과 2 VR 움직임이 잘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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