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법조타운 휘낭시에 원데이 클래스 후기(페레로로쉐 초코 말차 휘낭시에)


광교 법조타운 휘낭시에 원데이 클래스 후기(페레로로쉐 초코 말차 휘낭시에)

광교 법조타운 휘낭시에 원데이 클래스 후기 (페레로로쉐 말차 휘낭시에) 비스키베이킹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248번길 7-2 D동 216호 영업시간 월~일 10:00 ~ 20:00 예약하기 비스키베이킹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248번길 7-2 D동 216호 평소 요리와 베이킹에 관심이 많아 취미로 해보고 싶어 원데이 클래스를 찾아오셨어요. 휘낭시에 클래스를 진행했고 가장 인기 많은 페레로로쉐 초코 맛 휘낭시에와 말차 휘낭시에를 만들었습니다. 휘낭시에 클래스는 베이킹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께서도 어렵지 않게 만들 수 있어 추천드리는 과정이랍니다. :) 베이킹은 처음이라고 하셨는데 계량도 척척 잘 하시고 꼼꼼하시더라구요! 페레로로쉐 초코 맛 휘낭시에 반죽과 말차 휘낭시에 반죽을 모두 만들었습니다. 틀에 반죽을 짜 준 후 오븐으로 고고! 컬러링 북을 보시고는 너무 재밌다며 좋아하시더라구요~! 비스키베이킹에서는 오븐에 굽는 시간동안 심심할 틈 없이 컬러링 북을 색칠하고 ...


#광교휘낭시에 #키즈베이킹 #취미생활 #초코휘낭시에 #자기계발비 #유자휘낭시에 #원데이베이킹클래스 #실내데이트코스 #수원베이킹클래스 #베이킹클래스 #베이킹체험 #말차휘낭시에 #데이트코스 #휘낭시에클래스

원문링크 : 광교 법조타운 휘낭시에 원데이 클래스 후기(페레로로쉐 초코 말차 휘낭시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