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법조타운 휘낭시에 원데이 클래스 커플 데이트 후기(페퍼로니 페레로로쉐 코코넛 휘낭시에)


수원 법조타운 휘낭시에 원데이 클래스 커플 데이트 후기(페퍼로니 페레로로쉐 코코넛 휘낭시에)

수원 법조타운 휘낭시에 원데이 클래스 커플 데이트 후기 (페퍼로니 페레로로쉐 코코넛 휘낭시에) 비스키베이킹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248번길 7-2 D동 216호 영업시간 월~일 10:00 ~ 20:00 예약하기 비스키베이킹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248번길 7-2 D동 216호 베이킹 데이트를 하러 비스키베이킹 공방을 찾아주셨습니다. 신청해주신 클래스는 휘낭시에 원데이 클래스입니다. 페퍼로니 휘낭시에, 페레로로쉐 휘낭시에, 코코넛 휘낭시에를 만들었어요. 베이킹을 처음 해보는 거라 처음에 긴장을 많이 하셨지만 차근차근 설명을 해드리면서 꼼꼼하게 잘 만드셨어요! 평소 피자를 너무 좋아하셔서 페퍼로니 휘낭시에가 너무 만들고 싶었다고 하셨어요~ 페퍼로니 휘낭시에는 모짜렐라와 페퍼로니 토핑을 얹어 단짠단짠이 매력적인 휘낭시에입니다. 휘낭시에가 오븐에서 맛있게 구워지는 동안 컬러링 북으로 또 다른 재밌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엽서형 컬러링 북이다보니 다 색칠한 후 가...


#광교베이킹클래스 #휘낭시에만들기 #페퍼로니휘낭시에 #키즈베이킹 #코코넛휘낭시에 #초코휘낭시에 #주말에아이랑 #자기계발 #원데이베이킹클래스 #수원실내데이트 #수원베이킹클래스 #수원데이트코스 #베이킹취미 #베이킹데이트 #광교원데이베이킹 #휘낭시에클래스

원문링크 : 수원 법조타운 휘낭시에 원데이 클래스 커플 데이트 후기(페퍼로니 페레로로쉐 코코넛 휘낭시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