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광교 휘낭시에 원데이 클래스 후기(페레로로쉐, 흑임자카야 휘낭시에)


수원 광교 휘낭시에 원데이 클래스 후기(페레로로쉐, 흑임자카야 휘낭시에)

수원 광교 휘낭시에 원데이 클래스 후기 (페레로로쉐, 흑임자카야 휘낭시에) 비스키베이킹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248번길 7-2 D동 216호 영업시간 월~일 10:00 ~ 20:00 예약하기 비스키베이킹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248번길 7-2 D동 216호 친구 두 분이서 함께 클래스에 오셨습니다. 신청하신 클래스는 휘낭시에 클래스입니다. 기본 휘낭시에와 페레로로쉐 휘낭시에, 흑임자카야 휘낭시에를 선택해 주셨어요. :) 베이킹은 아예 처음 접하신다고 하셔서 재료와 도구 사용법 등 차근차근 하나씩 설명해 드렸어요! 두 분 모두 꼼꼼한 성격이시라 계량을 칼같이 하시면서 딱맞게 떨어졌을 때 뿌듯함을 느끼시는 모습이 너무 귀여우셨답니다. :) 맛있게 구워져 나온 휘낭시에 보이시나요~? 굽는 내내 고소한 향기가 공방에 가득합니다. 완성 후 사진까지 열심히 찍었습니다~ 친구 분들이시라 클래스 내내 재밌게 웃으면서 진행했던 것 같아요. 휘낭시에를 처음으로 만들어 보셨는데...


#광교데이트코스 #휘낭시에클래스 #휘낭시에만들기 #홈베이킹 #피낭시에만들기 #페레로로쉐휘낭시에 #취미베이킹 #초코휘낭시에 #자기계발 #실내데이트 #수원베이킹클래스 #베이킹체험 #문화회식 #광교원데이클래스 #광교베이킹클래스 #흑임자휘낭시에

원문링크 : 수원 광교 휘낭시에 원데이 클래스 후기(페레로로쉐, 흑임자카야 휘낭시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