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수원 키즈 베이킹 휘낭시에 원데이 클래스 후기(페레로로쉐 코코넛 휘낭시에)


광교 수원 키즈 베이킹 휘낭시에 원데이 클래스 후기(페레로로쉐 코코넛 휘낭시에)

광교 수원 키즈 베이킹 휘낭시에 원데이 클래스 후기 (페레로로쉐 코코넛 휘낭시에) 비스키베이킹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248번길 7-2 D동 216호 영업시간 월~일 10:00 ~ 20:00 예약하기 비스키베이킹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248번길 7-2 D동 216호 귀여운 어린이 친구들이 비스키베이킹에 찾아왔어요! 휘낭시에 클래스는 베이킹 초보 분들도 쉽게 하실 수 있는 난이도가 비교적 낮은 수업이라 키즈 베이킹으로도 적합하답니다. 페레로로쉐 휘낭시에, 코코넛 휘낭시에를 함께 만들었어요~ 어린 친구들이라 부모님들께서 함께 참석해 도와주셨어요~ 혼자 힘으로 모두 하고 싶은 열정 가득 친구들이라 정말 열심히 만들더라구요! 고사리 같은 손으로 반죽에 온 신경을 집중해서 정말 야무지게 만들더라구요! 집중한 모습.. 정말 귀여웠답니다. 각자 완성한 휘낭시에를 원하는 접시에 올려 인증사진까지 열심히 찍었어요. 너무 귀여웠던 어린이 친구들! 완성한 휘낭시에 들고 사진도 찍...


#광교실내데이트 #원데이베이킹클래스 #자기계발 #주말에아이랑 #초코휘낭시에 #취미베이킹 #키즈베이킹 #키즈베이킹수업 #휘낭시에만들기 #어린이체험학습 #아이와함께 #광교아이랑 #광교키즈베이킹 #문화회식 #베이킹체험 #수원베이킹체험 #수원실내데이트 #수원아이랑 #수원키즈베이킹 #휘낭시에원데이클래스

원문링크 : 광교 수원 키즈 베이킹 휘낭시에 원데이 클래스 후기(페레로로쉐 코코넛 휘낭시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