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법조타운 갸또 쇼콜라 케이크 클래스 광교 커플 데이트 후기(얼그레이 케익 아이싱 하기)


수원 법조타운 갸또 쇼콜라 케이크 클래스 광교 커플 데이트 후기(얼그레이 케익 아이싱 하기)

수원 법조타운 갸또 쇼콜라 케이크 클래스 광교 커플 데이트 후기 (얼그레이 케익 아이싱 하기) 비스키베이킹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248번길 7-2 D동 216호 영업시간 월~일 10:00 ~ 20:00 예약하기 비스키베이킹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248번길 7-2 D동 216호 선남선녀 커플이 방문해 주셨습니다. 커플 데이트로 베이킹을 해보고 싶어서 오셨는데요! 얼그레이 갸또 쇼콜라 클래스를 신청해 주셨어요~ 수원 광교뿐만 아니라 멀리서도 커플 분들이 데이트 코스로 많이 방문하고 계세요! 전에 집에서 혼자 베이킹을 해본 적이 있다고 하셨는데 도구 등 사용하는 방법을 잘 아셨어요! 얼그레이를 우려내어 더 향긋한 반죽이 완성되었습니다. 열심히 만든 반죽을 오븐에 구워줍니다~ 굽는 내내 고소하고 얼그레이의 향긋한 향이 퍼져나와요! 생크림을 직접 휘핑해서 아이싱도 해보고, 원하는 대로 허브로 장식도 합니다. 완성된 얼그레이 갸또 쇼콜라를 포토존에 놓고 열심히 사진 찍...


#갸또쇼콜라 #케익아이싱 #케익만들기 #커플베이킹 #얼그레이케익 #얼그레이갸또쇼콜라 #어린이베이킹체험 #수원키즈베이킹 #수원케익클래스 #수원아이랑갈만한곳 #수원베이킹클래스 #수원데이트코스 #베이킹체험 #광교키즈베이킹 #광교원데이클래스 #광교베이킹클래스 #광교데이트코스 #케익클래스

원문링크 : 수원 법조타운 갸또 쇼콜라 케이크 클래스 광교 커플 데이트 후기(얼그레이 케익 아이싱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