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광양 중마동 맛있는 집 : 마당쇠 국밥 숯불고기를 함께 먹을 수 있는 곳 부담 없이 먹고 왔어요.


전남 광양 중마동  맛있는 집 : 마당쇠 국밥 숯불고기를 함께 먹을 수 있는 곳 부담 없이 먹고 왔어요.

전남 광양 맛있는 집 ' 돼지국밥 ' 과 ' 광양 숯 불고기 '를 함께 먹을 수 있는 곳 예전에 전남 화태도 낚시 다녀오면서 들렸던 전남 광양 맛있는 집! ' 돼지국밥 ' 과 ' 연탄 불고기 '를 함께 먹을 수 있었던 곳! ' 백년대계 마당쇠 국밥 ' 사진이 있어서 늦었지만 잠시 블로그에 글 남겨 봅니다. 네이버 검색에 ' 광양 중마동 맛집 ' 또는 ' 마당쇠 국밥 숯불고기 ' 이렇게 검색을 하니 추천 메뉴로 돼지국밥 + 연탄 불고기가 있어서 한번 들렸던 곳인데 지금도 생각이 많이 나네요. 연탄 불고기와 돼지국밥으로 배를 든든하게 했던 곳! 다음에도 광양을 지나갈 있으면 여기서 돼지국밥과 연탄 불고기를 먹어야겠어요. 광양 맛있는 집 돼지국밥과 연탄 불고기 삼계탕, 닭 국수, 밀면, 돼지국밥, 연탄 불고기 등 다양한 음식이 있는 식당이에요 여름에 삼계탕이 소개된 식당이라고 되어 있는데요. 중복이나 말복에 삼계탕이 엄청 많이 팔리는 것 같아요. 추운 겨울에는 ' 돼지국밥 + 연탄 불고기...


#광양돼지국밥이맛잇는집 #광양맛집 #광양맛집추천 #광양숯불고기 #마당쇠국밥숯불고기 #전남광양중마동맛집

원문링크 : 전남 광양 중마동 맛있는 집 : 마당쇠 국밥 숯불고기를 함께 먹을 수 있는 곳 부담 없이 먹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