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박 3일 후쿠오카 여행기 1일차(키와미야 함바그, 텐진, 나카스, 이치란 라멘, 스시 카포 니시무라, 후쿠오카 토에이 호텔)


2박 3일 후쿠오카 여행기 1일차(키와미야 함바그, 텐진, 나카스, 이치란 라멘, 스시 카포 니시무라, 후쿠오카 토에이 호텔)

난 작년 10월 초에 일본 여행 규제가 끝난다는 소식을 듣고 후쿠오카행 비행기를 바로 예약해서 10월 21일부터 10월 23일까지 2박 3일간 자유여행을 다녀왔다. 처음으로 혼자 간 해외여행이었다. 중간고사 기간 때 유심, 숙소, 환전, 비행기 등 여러 가지들을 준비한다고 정신이 없었다.(시험도 다 안 끝났는데 감) 개인 사정은 여기서 각설하고 2박 3일 혼자 후쿠오카 여행기를 시작하겠다. 엄마가 태워줘서 편하게 김해 공항까지 갔다.(엄마 땡큐) 이때는 코로나 백신 증명서를 요구했다. (지금도 보여줘야 하나?) 공항 체크인은 평일이라 별로 안 걸렸다. 오후 2시 김해→ 후쿠오카 비행기를 타고 갔다. 김해→ 30분→ 후쿠오카 도착 지하철역은 국내선에 있어서 후쿠오카 공항 국제선에서 국내선으로 가는 셔틀버스(무료)를 탔다. 국내선 앞 국내선에서 내려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후쿠오카 공항역에 갔다. 하야카켄 버스, 지하철을 탈 때마다 현금을 내는 것보단 IC 카드(교통카드)를 만들어서 들고...


#나카스 #후쿠오카여행 #혼자여행 #하야카켄 #키와미야함바그 #일본여행기 #일본여행 #이치란라멘 #스시카포니시무라 #후쿠오카여행기

원문링크 : 2박 3일 후쿠오카 여행기 1일차(키와미야 함바그, 텐진, 나카스, 이치란 라멘, 스시 카포 니시무라, 후쿠오카 토에이 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