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Sense8 : 센스8 시즌1 "다양한 사람과 의식을 공유할 수 있다면"


[미드] Sense8 : 센스8 시즌1 "다양한 사람과 의식을 공유할 수 있다면"

센스8 막 보고 싶다는 생각이 안 들었던 미드다. 모두 연결된다는 건 알았는데 그래서? 그 뒤엔 그냥 별거 없을 것 같아 라고 생각했던 과거의 나를 반성한다. 시즌1은 여느 미드와 비슷하게 영락없이 등장인물에 대한 소개, 사건의 발단 정도로만 나온다. 어느 순간 주인공들이 연결이 되어있고, 이를 받아들이는 과정이 제각기 다르다. 왜 연결되었는지, 왜 하필 다른 사람이 아닌 자신이 연결된 건지 의문은 많으나, 그런 고민할 시간도 없이 적이 찾아오고, 그에 대비하며 서로를 지키는데 온 힘을 다해야 한다. 적은 무엇 때문에 이들을 쫓는 것인가? ... 진짜 너무너무 재밌고 다음 시즌도 기대된다. 센스8 왜냐면, 일단 수위가 엄청 엄청 세다(ㅎ) 진짜 이렇게까지 나온다고? 싶을 정도다. 중요 부위도 과감하게 노출되고, 집단으로도 많이 나온다. 꽤 신선했던 점은 출산 장면까지도 제대로 나온다는 것이다. 진짜 말 그대로 애가 나오는 장면이 나온다. 적나라하게. 또한 동양인, 흑인, 백인, 레즈...


#넷플릭스 #넷플릭스센스8 #넷플릭스추천 #미드 #배두나 #배두나센스8 #센스8

원문링크 : [미드] Sense8 : 센스8 시즌1 "다양한 사람과 의식을 공유할 수 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