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만콩월드:)친구들과 함께해서 더 좋은 제주도 여행/에어부산으로 제주도 겨울여행!


까만콩월드:)친구들과 함께해서 더 좋은 제주도 여행/에어부산으로 제주도 겨울여행!

이번에 친구들과 함께 간 제주도 여행! 에어부산으로 이용하고 다녀왔어요 가기전에 친구들과 함께 하는 여행이라 더 기대되고 설렘 가득했던 여행 나중엔 모두 남자친구 여자친구와 함께 오자며 다짐했네요! 비행기를 타기전 아직 시간이 남아 공항에 있는 엔젤리너스 커피숍을 갔어용! 엔젤리너스는 1층에도있고 3층에도 있는데 저희는 바로 들어갈수있게 3층으로! 아메리카노와 초코스무디 먹었어용! 초코스무디에는 생크림 노노! 가기전에 가서 뭐할까 여행계획도 짜고 등등 했던것같아요^0^ 기다리는동안 티켓도 확인하고 제주도에 놀러간다는 증거사진도 남기고! 빨리 시간이 되기를 기다렸던! 하지만 출발은 2시20분인데 바람때문에 조금 늦게 출발했던것같아요 바람이 어마어마하게 불었어요 이날..ㅠㅠ 비행기 위에서 내려다본 서울..이제 드디어 제주도로! gogo! 비행기에서 내려다본 구름위.. 뭔가 솜사탕같아요ㅠㅠ 진짜 비행기 탈때마다 좋은건 이렇게 구름을 가까이에서 본다는게 제일 좋은것같아요 사진도 찍고 정...


#승무원 #에어부산 #에어부산승무원 #에어부산제주도 #저가항공 #저가항공사 #제주도 #제주도여행 #힐링여행

원문링크 : 까만콩월드:)친구들과 함께해서 더 좋은 제주도 여행/에어부산으로 제주도 겨울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