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만콩월드:)유명한 굽네치킨 볼케이노! 볼케이노+치밥까지!! 후기~~~치킨사랑!!


까만콩월드:)유명한 굽네치킨 볼케이노! 볼케이노+치밥까지!! 후기~~~치킨사랑!!

[도르쨩/먹거리코너] 유명한 굽네치킨 볼케이노! 볼케이노+치밥까지!! 후기~~~치킨사랑!! 완전 볼케이노...요즘 유명한 치킨! SNS에서 이미 사람들 후기가 대단한 치킨 볼케이노 먹어봤어용 요즘에 진짜.. 많은것들이 나오는것같아요! 치킨은 정말 사랑입니다 왜 사람들이 치느님 치느님 하는지 알것같아요 혹시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강추입니다! 치킨이 아무리 매워도 그렇게 맵지는 않은데 요고는 살짝 매콤 하더라구요~ 치킨에서 맵기까지는 진짜 살짝 좀 어려운듯해요! 하지만 요곤 살짝 매콤하네~ 정도! 그렇게 맵지 않으니 ! 드셔봐도 될듯해요! 굽네 볼케이노! 주문한지 40분만에 왔어요~ 요즘엔 굽네에서도 볼케이노가 인기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굽네만 찾는다고 그러시더라구용! 그만큼 인기메뉴^0^ 볼케이노는 치킨이랑 쌈무랑 소스 하나와요! 밤에 비벼먹는!! 뭔가 매워보이죠?~ 뭔가 고소할꺼같고 냄새도 진짜 뭔가 매운냄새였어요 그래서 동생이랑 먹으면서도 뭔가 맵지않니? 기대되는군 하면서 ...


#굽네치킨 #굽네치킨볼케이노 #볼케이노 #볼케이노매운맛 #볼케이노치밥 #볼케이노치킨 #치킨추천

원문링크 : 까만콩월드:)유명한 굽네치킨 볼케이노! 볼케이노+치밥까지!! 후기~~~치킨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