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롯데월드몰 반장떡볶이에서 깻잎반장떡볶이 2인분! 즉석떡볶이로 먹기!


잠실 롯데월드몰 반장떡볶이에서 깻잎반장떡볶이 2인분! 즉석떡볶이로 먹기!

어반스커트 잠실 반장떡볶이 월-일 10:30~21:00 롯데월드몰점 요새 떡볶이가 왜이렇게 맛있는지.. 반장떡볶이 에서 즉석떡볶이 먹고 나서 떡볶이에 푹~~ 빠졌습니다 즉석떡볶이 포스팅 해볼게요 어반스커트 잠실롯데월드몰점 반장떡볶이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여기서 즉석떡볶이 말고 1인세트 메뉴 먹어보고 몇번 먹으러 왔었는데 친구랑 시간 맞아서 점심에 먹으러왔어요 사실 1인 세트 먹어보고 즉석떡볶이 엄청 맛있겠다 싶었어요 역시 예상은 틀리지않음.. 점심시간에 갔었는데 살짝 10분정도 웨이팅 했어요:) 사람들 엄청 많아요.. 그래도 떡볶이 먹고싶어서 기다렸음!! 반장떡볶이에 매력은 말 그대로 학교 분위기가 연출 되는게 가장 큰 매력이 아닐까 싶어요 저도 먹으면서 학생된거같은 분위기다 그랬는데:) 동심으로 돌아간거같아서 좋더라구요 깻잎떡볶이 2인분 저희가 주문한 깻잎떡볶이 2인분! 깻잎떡볶이는 인기 메뉴에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에게 추천! 달달한 떡볶이 소스랑 상큼한 깻잎향이 엄...


#떡볶이 #즉석떡볶이 #잠실맛집 #반장떡볶이웨이팅 #반장떡볶이맛집 #반장떡볶이롯데몰 #맛집추천 #롯데월드몰반장떡볶이 #롯데월드몰맛집추천 #떡볶이맛집 #떡볶이맛집추천 #즉석떡볶이맛집 #롯데몰맛집 #롯데몰맛집추천 #롯데몰반장떡볶이 #롯데월드몰떡볶이 #잠실 #잠실맛집추천 #방이동즉석떡볶이

원문링크 : 잠실 롯데월드몰 반장떡볶이에서 깻잎반장떡볶이 2인분! 즉석떡볶이로 먹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