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스테이션2/헤난팜비치에서 4박5일 머물기 결정! (룸컨디션 솔직후기)


보라카이, 스테이션2/헤난팜비치에서 4박5일 머물기 결정! (룸컨디션 솔직후기)

보라카이 올려고 결정했을때 항공권은 예약 이미 다 끝냈는데 숙소를 결정을 못했었어요.. 8/25일에 항공 예약은 끝났는데 숙소는 고민하다가 9월 중순에 예약했던거 같아요 헤난팜비치 리조트 보라카이에선 헤난 리조트가 가성비도 좋고 예약을 가장 많이 하더라구요 사실 워낙 큰 기대를 많이했는데 블로거 분들 사진 실력이 보통이 아님을 한번 더 깨달아요c 까만콩 보라카이 휴가중:) 보라카이 선착장에서부터 페어웨이 리조트까지 까만콩은 휴가중 보라카이 출발에서부터 선창작까지 저 이번에 친구랑 손잡고 보라카이 휴가 다녀왔어요! ... m.blog.naver.com 큰 기대를 많이했어요 엄청 큰 줄.. 작아서 엄청 놀랐어요 그래두 뭐.. 평이 좋으니 만족하자! 보라카이 헤난팜비치 리조트 로비(1F) 낮에는 사람들이 많아서 일부러 저녁에 들어와서 찍었어요 사실 리조트는 작아서 놀랬지만 지내기에는 엄청 편함! 가성비는 진짜 최고.. 헤난 중에 제일 최고는 크리스탈 샌즈 리조트가 아닐까 싶어요 지나갈때 ...


#boracay #헤난팜비치룸컨디션 #헤난팜비치 #헤난팜리조트 #헤난리조트추천 #헤난리조트 #필리핀보라카이 #페어웨이리조트 #보라카이휴가 #보라카이헤난팜비치 #보라카이헤난팜 #보라카이여행지 #보라카이리조트추천 #보라카이 #디몰 #화이트비치

원문링크 : 보라카이, 스테이션2/헤난팜비치에서 4박5일 머물기 결정! (룸컨디션 솔직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