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만콩월드:)타임스퀘어,cgv,신세계백화점!!하루만에 밥먹고 <곡성>영화보고 구경하고 완료!!


까만콩월드:)타임스퀘어,cgv,신세계백화점!!하루만에 밥먹고 <곡성>영화보고 구경하고 완료!!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스마트로 블로그하고있어요 ! 어제는 하루종일 비가왔는데 오늘은 상쾌하네요~~~ 오늘 오전까지 온다고했는데 다행이에요~~! 저는 어제 비오는날에 동생들이랑 함께 타임스퀘어가서 영화봤어요~! 몇일부터 곽도원,천우희,황정민 주연인 영화 ! 검은사제들 무섭게 스릴있게 보셨나요? 약간 그런 느낌물이에요~! 5월은 포토티켓이 무료인거 알고계시죠? 저는 대표 포스터로 프린트했어요~! 요즘엔 예매권 종이보다 요런걸로 보관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바로 당장 이용했어요!! 더 좋은건 시간,장소,영화 이렇게 포토티켓안으로 다 들어가서 더 좋은.. 넘나좋은것 포토티켓에 사진도 선택해서 뽑을수있어요! 나중에 남자친구 생겨서 데이트 사진으로 뽑아도 이쁠듯하네요~~! 영화보기전 두시간정도 시간이 남아서 신세계백화점 가서 배고픈 배를 채웠습니다! 푸드코드 식당가 지하가서 바지락 칼국수랑&버섯매운칼국수 주문했어요 일요일 주말 저녁이라 그런지 가족단위도 많고 친구단위도 많았...


#cgv #포토티켓 #쿠니무라준 #천우희 #영화추천 #신세계백화점 #바지락칼국수 #김환희 #곽도원 #곡성후기 #곡성 #황정민

원문링크 : 까만콩월드:)타임스퀘어,cgv,신세계백화점!!하루만에 밥먹고 <곡성>영화보고 구경하고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