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만콩월드:) 에뛰드하우스, 아이브로우 젤틴트 청순거짓2호!! 눈썹문신이 필요하면 !! 요고 추천이요!


까만콩월드:) 에뛰드하우스, 아이브로우 젤틴트 청순거짓2호!! 눈썹문신이 필요하면 !! 요고 추천이요!

요즘 sns에서 난리난 <에뛰드 하우스> 눈썹문신이 필요한 분들에게 강추인 ! 제품을 소개해드릴려구요! 친구랑 간단히 맥주 마신 다음 ! 에뛰드하우스 가서 구입한 제품! <청순거짓 젤틴트> 요고는 여자들에게 또는 남자들도 바르기 편해서 정말 강추입니다! < 아이브로우 청순거짓> 저는 머리색이 밝은편이라 2호를 구매했어요~ 머리컬러가 블랙이 아니라면 2호추천 합니다! 모양도 약간 립스틱 제품인 틴트 모양이랑 비슷해요! *모바일로 작성하는 부분이라 오타 이해해주세요 (pc버전으로 수정 하겠습니다)* 뚜껑을 오픈하게 되면 붓모양으로 반겨주네요! 요걸로 눈썹에 칠하면 되요 그냥 슥슥!! 저는 아이브로우 젤틴트 바를때는 잘때 발라요! 직원 언니도 잘때 바르는게 좋다고 해여~ 요고 바르면 3일정도 간데요 많이가면 일주일 정도 간다고 하더군요! 보면 없는 부분에서 눈썹!색을 위해...과감히 쌩얼..로 촬영을 했어요 이해해주세요ㅜ ㅜ 에뛰드하우스 #젤틴트#아이브로우#눈썹문신 <청순거짓2호 젤틴트>...


#눈썹그리기 #눈썹문신 #아이브로우 #아이브로우틴트 #에뛰드하우스 #에뛰드하우스추천 #젤틴트 #화장품리뷰 #화장품추천

원문링크 : 까만콩월드:) 에뛰드하우스, 아이브로우 젤틴트 청순거짓2호!! 눈썹문신이 필요하면 !! 요고 추천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