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 현대아울렛에서 맥북에어M1 구매! 컬러는 스페이스그레이 (맥북에어 개봉기)


다산 현대아울렛에서 맥북에어M1 구매! 컬러는 스페이스그레이 (맥북에어 개봉기)

안녕하세요 요새 이사 준비로인해.. 집 정리하느냐고 블로그 관리를 너무 소홀한거있죠 이제 집 정리는 그만해도 되서 여유가 생각보다 늘었어요! 그래서 구매하게된 맥북 포스팅을 해볼까해요 사실 쿠팡에서 살까..했지만 그냥 매장가서 바로 구매했어요 실제로 보고 너무 이뻐서 한번 더 반한.. 저는 다산 현대아울렛에서 구매했어요! 근데 다산 현대아울렛 사진찍었는데 너무 이쁘지않나요? 이쁘게 잘 해놨더라구요 진짜 맥북만 사고 금방 왔는데 다음엔 곳곳을 포스팅 하러 한번 더 방문할까해요:) 애플아이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점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50 현대프리미엄아울렛 3층 Previous image Next image 조명까지 더해서 이쁘더라구요 저는 평일 수요일에 방문했어요 6시 안되서 도착했던거같아요 평일이라서 사람들도 많이 없었는데 주말에는 사람들이 엄청 많다고하니! 참고하세요 매장에서도 사진을 찍고싶었지만 맥북에 정신이 나가있어서 그만.. 아차 싶어서 찍은게 에스컬레이터 샷이에...


#노트북 #애플컴퓨터 #애플추천 #애플 #맥북추천 #맥북에어개봉기 #맥북에어m1 #맥북에어 #맥북노트북 #맥북개봉기 #맥북 #다산현대아울렛 #다산 #노트북추천 #현대아울렛

원문링크 : 다산 현대아울렛에서 맥북에어M1 구매! 컬러는 스페이스그레이 (맥북에어 개봉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