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오토바이에 반하다! 트라이엄프 스트리트 스크램블러 (TRIUMPH STREET SCRAMBLER)


클래식 오토바이에 반하다! 트라이엄프 스트리트 스크램블러 (TRIUMPH STREET SCRAMBLER)

2020년 첫눈에 반한 오토바이가 있었습니다. 처음으로 클래식 바이크에 관심을 갖게 만든 기종이기도 하지요. 특이한 것은 머플러가 상단에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게다가 두 개나... 물론 머플러 커버가 있어 화상의 염려는 없지만, 요즘 같은 날씨에 머플러가 상단에 있다는 것은 상당히 괴로움으로 다가오겠지요. 배기량이 900cc나 되니 낮에는 타는 것을 포기해야 될 겁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멋진 바이크를 직접 보게 된다면 반하지 않을 수 없게 됩니다. 클래식 바이크도 굳이 장르를 따지자면 #네이키드 입니다. 네이키드는 "벌거벗은"이라는 사전적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카울이 없는 오토바이를 일컬어 네이키드라고 합니다. 전혀 장르가 다를 것 같은 가와사키 #Z1000 이나 야마하 #MT09 도 네이키드입니다. 다만, 스타일이 워낙 다르다 보니 스트리트 스크램블러 같은 디자인의 바이크를 클래식 바이크라고 부르는 것이지요. 클래식 바이크 중에서도 이러한 유형을 또 다시 '스...


#125cc클래식오토바이 #최대토크 #제동시스템 #임페리알레400 #임도주행 #유로5 #브렘보 #부캐너125 #베넬리 #네이키드 #Z1000 #MT09 #클래식500

원문링크 : 클래식 오토바이에 반하다! 트라이엄프 스트리트 스크램블러 (TRIUMPH STREET SCRAMB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