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없이 흘러간 이번 주를 돌아보며. (인스 위클리 다이어리 두 번째 일기)


정신없이 흘러간 이번 주를 돌아보며. (인스 위클리 다이어리 두 번째 일기)

안녕하세요. 유수원 손해사정사 / 보험설계사입니다. 시간이 벌써 6월 셋째 주 마무리를 향해 가고 있습니다. 어느 덫 네이버 주간 일기 챌린지, 인스 위클리 다이어리를 두 번째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6월 셋째 주 유수원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함께 인터뷰 형식으로 알아볼까요? 월요일 출근 Q. 이번 주 오전마다 바쁘셨다고 들었습니다. A. 네 맞습니다. 정신없었습니다. 이번 주 오전은 매일 일정이 고정되어 있어 특히 정신없이 흘러갔고 더욱 육체적으로 피곤했던 한 주가 아닌가 싶습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보험 대리점 소속 보험설계사님들께 손해사정 교육을 진행했는데 대리점 위치가 서울과 경기도에 골고루 있어서 매일 아침부터 바쁘게 보낸 한 주였습니다. 매일 아침은 이동하는 것으로 바뻣다면 매일 저녁은 강의 준비로 바뻣습니다. 일주일에 보통 1회 ~ 3회 강의를 하고 있으나 주 5일 강의한 경우는 처음이기 때문에 부담이 된 것은 사실입니다. 화요일 출근 Q. 이번 주 기분이 ...


#네이버주간일기 #주간일기 #일기장 #일기 #유수원 #손해사정사 #보험설계사교육 #보험설계사 #보험강좌 #보험강의 #네이버주간일기챌린지 #주간일기챌린지

원문링크 : 정신없이 흘러간 이번 주를 돌아보며. (인스 위클리 다이어리 두 번째 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