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폰으로 문자발송] PC에서 내폰(휴대폰)을 이용하여 무료문자 발송이 가능합니다.


[내폰으로 문자발송] PC에서 내폰(휴대폰)을 이용하여 무료문자 발송이 가능합니다.

"내폰으로 문자발송" 당연한 것 아닌가?? ㅎㅎ PC에서 내폰을 이용하여 문자발송을 한다... 그럴 필요가 있을까요? 있으니 글을 쓰죠 ㅎ 요즘은 거의 대부분 휴대폰 통신요금제 사용할 때 문자무제한이 대세인듯합니다. 소상공인이나 영업직... 아직까지는 휴대폰 보다는 PC에서 고객관리 하시는 분이 꽤 많아요. 그 분들이 관리하는 고객한테 단체문자를 보내려 할 때, PC에서 발송하려면 비용이 발생하죠... 얼마 안되는 비용이게지만 그것 아끼는 방법이 바로 "내폰으로 문자발송"인것 같습니다. 고객이음 고객관리 프로그램(PC용, 모바일용)을 이용하여 보세요. 프로모션 기간이라 무료로 설치 및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https://cafe.naver.com/customem 고객이음 : 네이버 카페 고객이음 고객관리 프로그램 설치 및 이용방법 공유. 무료문자 발송방법 cafe.naver.com 그리고 휴대폰 전화통화 후, 부재중 자동문자발송(문자콜백)기능도 무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


#고객관리 #고객관리프로그램 #고객이음 #무료고객관리 #무료문자 #발신자정보 #자동문자

원문링크 : [내폰으로 문자발송] PC에서 내폰(휴대폰)을 이용하여 무료문자 발송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