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폰으로 콜백문자] 전화통화 후 콜백서비스 자동문자 소상공인과 영업직에겐 필수 고객관리가 되었네요.


[내폰으로 콜백문자] 전화통화 후 콜백서비스 자동문자 소상공인과 영업직에겐 필수 고객관리가 되었네요.

고객이음 [콜백서비스 콜백문자] 설정 및 사용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콜백문자란? 휴대폰 전화 통화 후 상대방에 감사 문자를 자동으로 발송하는 기능입니다. 물론, 전화를 못 받은 경우 부재중문자를, 업무시간을 설정하면 업무외 #자동문자를 발송합니다. 우선 고객이음 모바일앱을 무료 설치하여 주세요. [ 모바일 고객이음 무료설치 바로가기(원스토어) ] 모든 콜백서비스 앱은 안드로이드 전용이란점 참고하시고, 설치 바로가기가 잘 안되시면 모바일(휴대폰) 설치방법 안내 바로가기. 아래와 같은 설정화면이 나오면 성공!! 아래쪽에 설정화면 도움말이 있으니 참고해서 설정하세요. PC용과 함께 사용하면 더더욱 활용도가 좋을 것 같네요. 모바일 콜백문자 설정화면 [ 모바일 고객이음 무료설치 바로가기(원스토어) ] ※ 고객이음 모바일앱은 아쉽게도 "Play스토어" 및 "App스토어"에 없습니다. ※ 자동문자를 설정하려면 개인보안장치 승인을 얻어야 하는데, 정책상 Play스토어에서는 허용하지 않습니다....


#고객관리 #문자보내기 #자동문자를 #콜백문자란 #통화매니저 #통화후문자

원문링크 : [내폰으로 콜백문자] 전화통화 후 콜백서비스 자동문자 소상공인과 영업직에겐 필수 고객관리가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