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로템 주가 전망, 주린이의 기업탐방 (ft. 군산복합, K2전차, 웨어러블 로봇, 전동차량)


현대로템 주가 전망, 주린이의 기업탐방 (ft. 군산복합, K2전차, 웨어러블 로봇, 전동차량)

주린이가 간다 2편 국가 기간 산업 기반 종합중공업회사 현대로템 주가와 주력 사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든 사진은 현대로템 공식 홈페이지에 등록된 이미지를 사용하였습니다) 현대로템은 몰라도 대한민국이 자랑하는 3.5세대 전차 K2하면 다들 아시죠? K1 전차부터 K1E1, K1A1, K1A2에서 현재 K2에 이르기까지, 현대로템은 이제 명실상부한 전차명가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육군, 포방부가 재식 주력전차로 채택하고 있고, 최근에 폴란드 수출 대박으로 한 차례 유명세를 떨쳤습니다. 현대로템의 Official 사이트에서는 레일솔루션, 디펜스솔루션, 에코플랜트 이상 3가지를 주력사업분야로 소개하고 있는데, K2 전차만큼이나 레일솔루션(철도차량, 철도시스템, 철도서비스 등) 역시,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K2 전차가 폴란드에서 대박을 치고, 노르웨이, 사우디아라비아, 이집트, 모로코 등에서도 활발한 비지니스 활동을 이어가고 ...


#현대로템주가 #폴란드 #철도 #전동차 #자기부상열차 #이집트 #사우디아라비아 #방산 #노르웨이 #네옴시티 #K2 #K1

원문링크 : 현대로템 주가 전망, 주린이의 기업탐방 (ft. 군산복합, K2전차, 웨어러블 로봇, 전동차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