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아직 두 달이나 남았네요. 무엇을 시작하기에 딱 좋은 시기. 두 아이의 엄마도 합니다.


2021년 아직 두 달이나 남았네요.  무엇을 시작하기에 딱 좋은 시기. 두 아이의 엄마도 합니다.

2021년 이제 얼마 남지 않았네요. 하지만 달리 생각해 보면 아직 두 달이나 남았답니다. 남은 두 달 무언가 시작하기에 딱 좋은 시기. 두 아이의 엄마도 합니다. 어제 남편이 회사에서 조퇴를 하고 왔어요. 고열과 몸살 기운으로 조퇴를 하고 집에 왔데요. 집에 오자마자 침실로 들어가서는 침대에 바로 누워버리네요. 체온을 제보니 39.3도 저 몸으로 어찌 운전은 하고 왔을까요? 약을 먹어도 체온이 38도를 웃돌아요. 남편이 저렇게 열이 난적이 처음이라 걱정이네요. 남편은 약기운 때문인지 몸살 기운 때문인지 밥도 안 먹고 잠만 자고 있어요. 독방 육아를 마치고 늦은 밤 아이들도 재우고, 남편은 계속 누워서 자는데 저는 이 상황에 큰 결..........

2021년 아직 두 달이나 남았네요. 무엇을 시작하기에 딱 좋은 시기. 두 아이의 엄마도 합니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2021년 아직 두 달이나 남았네요. 무엇을 시작하기에 딱 좋은 시기. 두 아이의 엄마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