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연산문제집, 중등연산문제은행 비싼 돈내고 쓰지 마세요! 매쓰홀릭은 초등/중등/고등이 모두 무료!!


초등연산문제집, 중등연산문제은행 비싼 돈내고 쓰지 마세요! 매쓰홀릭은 초등/중등/고등이 모두 무료!!

안녕하세요. 매쓰홀릭입니다. 오늘은 매쓰홀릭에서 100%무료로 제공하는 초등 중등 고등 연산 프로그램 '연산대장'에 대해 안내해드리려 하는데요. 자세한 설명에 앞서 “초등 고학년부터 점점 수학을 어려워하던 아이가 결국 중학교, 고등학교에 올라가면 왜 아예 ‘수포자’의 길로 들어서는 걸까?” 라는 질문에 대해 잠시 이야기 해볼까 해요. 초등연산 학습이 왜 중요한지에 대해선 원장님과 학부모님들이라면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너무나 잘 아실 텐데요. 그럼에도 정작 학생들은 초등수학뿐만 아니라 초중고 수학에서 가장 기초가 되는 ‘연산학습’을 가볍게 생각하고 제대로 된 기초를 쌓지 않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여기서 가장 큰 문제는 수학은 단원과 학년 간의 연계성이 매우 높은 과목이기 때문에 초등수학은 중학교로, 중등수학은 고등수학과 수능으로 연결되어 악순환이 반복된단 점이에요. 뒤늦게 공부를 다시 시작해보려고 해도 맞는 문제보다 틀리는 문제가 훨씬 많은데다가 외울 수도 없어서 단기간에 좋은 성적...


#고등연산 #매쓰홀릭 #연산대장 #중등연산 #중등연산문제은행 #초등연산 #초등연산학습

원문링크 : 초등연산문제집, 중등연산문제은행 비싼 돈내고 쓰지 마세요! 매쓰홀릭은 초등/중등/고등이 모두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