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판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묻습니다! 지금 우리 아이 무엇이 가장 걱정되세요?


학원판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묻습니다! 지금 우리 아이 무엇이 가장 걱정되세요?

학원입지 선정, 교육청 신고, 인테리어 공사 같은 학원살림부터 강사/조교채용 같은 인사관리, 우리 학원만의 철학, 경쟁력있는 커리큘럼 등 학원운영 노하우까지 원장으로서 알아야 할 것은 많습니다. 하지만 학생처럼 학원 운영에 대한 맞춤형 수업을 받기는 어렵습니다. 학원 원장이라면 수업능력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학원 운영에 대해서도 알아야 하는데, 학생처럼 학원 운영에 대한 맞춤형 학습을 받으면 좋으련만 그럴 기회는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 원장님들의 이러한 고민을 덜 수 있는 학원 성장 지원 프로젝트를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매쓰홀릭에서 2020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어게인 프로젝트인데요. 여기서는 중고등부 전문 학원을 단기간 초등부로 확장하는데 성공한 한제욱수학학원의 한제욱 원장님이 멘토로 활동하며 1년 간 참여학원의 운영 형태를 점검하고 개선합니다. 뿐만 아니라 메가스터디, 이투스 입시정보 실장을 역임한 1318 대학 진학연구소 유성룡 소장, 수도권에서만 4개관의 수학학원을 운영 중인 김...


#고등수학 #학원운영 #초등수학 #중등수학 #수학학원 #수학프로그램 #수학문제은행 #무료체험 #매쓰홀릭 #골목식당 #학원홍보

원문링크 : 학원판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묻습니다! 지금 우리 아이 무엇이 가장 걱정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