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학원 탐방 ①] 힘찬수학학원 "교육가이자 사업가로서의 비전을 갖춰라!"


[우수학원 탐방 ①] 힘찬수학학원 "교육가이자 사업가로서의 비전을 갖춰라!"

안녕하세요. 매쓰홀릭입니다. 우수학원 탐방 프로그램이 지난 3월 20일(월)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참가자 모집이 공개 당일 조기마감되면서 원장님들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매쓰홀릭이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그램인만큼 고심끝에 선정된 첫 주인공은 ‘힘찬수학학원’의 조민율 원장님입니다. 출처: 힘찬수학학원 학생 인생에 죄짓지 않겠습니다. 힘찬수학학원 학원은 학생의 인생을 책임져줄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정답없는 학습에 최소한의 모범답안을 찾아주는 노력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러한 노력도 없다면 그거야말로 아이 인생에 죄를 짓는 행위가 되겠지요. 그래서 힘찬수학학원(이하, 힘찬)은 선생님이 항상 열려있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학년별 담임제로 운영되는 학원이지만 선생님들은 협업툴을 이용해 서로 긴밀한 소통을 나누며 모든 학생을 함께 키우고 있습니다. 오늘도 더 나은 학원이 되기 위해 계획하고 실천하는 힘찬과 함께 발맞춰 걸어보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Q. 수학학원은 어떤...


#고등수학 #학원경영 #초등수학 #중등수학 #입시수학 #원장님 #수학학원 #수학학습프로그램 #수학프로그램 #수학문제은행 #성공창업 #선생님 #무료체험 #매쓰홀릭라이트 #매쓰홀릭 #학원홍보

원문링크 : [우수학원 탐방 ①] 힘찬수학학원 "교육가이자 사업가로서의 비전을 갖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