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치료제 도박에 쪽박찬 대한민국 K방역 :: "美·英, '백신 도박' 통했다…아시아는 접종률 5%도 안 돼"


[코로나] 치료제 도박에 쪽박찬 대한민국 K방역 :: "美·英, '백신 도박' 통했다…아시아는 접종률 5%도 안 돼"

75세 이상 대상인 어머님이 차주 화요일에 주사를 맞아요. 기사를 보면서 드는 생각, 국민방역을 정치적 셈법이 있었지않나 생각해요. 돈이 들더러도 백신확보에 신경을 썼어야 하는데 지금이라도 웃돈을 주고라도 백신확보를 해야해요. 작년 이맘때 국민들는 300원짜리 마스크 2500원에 사기도했어요. 궁하면 협상에서 지는 겁니다. 백신 웃돈을 주고라도 사와야 합니다. 이왕이면 좋은 백신으로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 접종이 시작되면서 서방권과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방역상황이 바뀌었다. 16일 미국 CNN방송은 영국·미국과 아·태지역의 접종률 차이에 대해 두 지역의 초기 방역 성과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영국과 미국은 코로..........

[코로나] 치료제 도박에 쪽박찬 대한민국 K방역 :: "美·英, '백신 도박' 통했다…아시아는 접종률 5%도 안 돼"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코로나] 치료제 도박에 쪽박찬 대한민국 K방역 :: "美·英, '백신 도박' 통했다…아시아는 접종률 5%도 안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