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닥 골드 200 vs 스마트폰(갤럭시) 색감비교 (feat. 코닥 M38)


코닥 골드 200 vs 스마트폰(갤럭시) 색감비교 (feat. 코닥 M38)

드디어~~~ 필름을 인화해왔다. 몰랐는데 지금 보니 들어있던 필름이 코닥 골드 200였네? 사용한 카메라는 코닥 M38 토이카메라 인화한 거+새로 산 거 해서 총 4개의 필름을 비교해볼 수 있다니 신난다 필름을 현상해보니 36장 중에 28장만 살아있어서 이 친구들만 가져왔다. 8장이나 없다니 아까워ㅜ 그리고 우려했던대로 손가락 대축제가 열렸다. 내가 찍은것마다 허접한 손가락이 출몰하고.. 나를 찍어준 친구들의 작품은 다 멀쩡해서 고개를 못들겠다.. 필카를 취미로 가지려면 필름을 맡기고 현상과 인화를 기다리는 시간이 즐거워야 한다고 하던데. 기다리는 시간이 그리 심심하지 않았고, 인화한 사진을 받았을 때는 너무 기분이 좋았다. 이제 필름값이 금값인데 통장이 탈탈 털릴예정인가;) 필름값+필름현상비+사진인화비=? 스캔파일도 받으면 또 비용이 추가된다고 해서 집에서 직접 스캔했는데 정말 오래걸렸다. 돈받는 이유를 알겠다^^... 갑분 코닥 골드 200 감상타임 확실히 노란빛이 돌긴 한다. ...


#M38 #골드200 #코닥토이카메라

원문링크 : 코닥 골드 200 vs 스마트폰(갤럭시) 색감비교 (feat. 코닥 M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