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과천청사역 3번 출구 쪽 봄꽃 구경하기 좋은 미니공원 리빙스턴데이지에 취하다.


정부과천청사역 3번 출구 쪽 봄꽃 구경하기 좋은 미니공원 리빙스턴데이지에 취하다.

엊그제 오랜만에 알바차 과천정부청사역 근처에 다녀왔다. 날씨 좋은 봄날에 자연이 아름다운 곳에서 잠시라도 일을 할 수 있는 것은 축복이다.^^ 몇년전까지 과천 근교에서 직장을 다녀서 매년 4계절을 눈호강하며 보냈지. 오랜만에 와도 감회가 새롭다. 전철역이 2개가 있는 호화로운 땅 과천 (과천역이 있고 정부과천청사역이 있다) 과천은 사실 어느 출구로 나와도 거의 자연을 만날 수 있으나 항상 봄에 이곳에 오면 즉시 꽃을 만날 수 있는 곳이 있다. 3번 출구로 나와서 11번 출구 앞 고려빌딩쪽(스타벅스와 버거킹이 있다)으로 쭉 걸어오다보면 버스정류장 근처에 왼편으로 아름다운 정원을 만나게 된다. 얼핏 볼땐 테라피 가든으로 봤는데 테라피인가 아닌가.. ㅎㅎ 걸어오다 근처 어딜 둘려봐도 눈에 확 띄는 곳. 시선을 사로잡는다. 율마라는 푯말과 어우러진 싱싱해보이는 소박한 꽃나무가 시선을 먼저 잡는다. 보라색으로 히아신스 푯말이 보여서 보라색꽃들이 히아신스인줄 잠시 알았다는 ㅎ 사진엔 잘 안보이...


#리빙스턴데이지 #정부과천청사역3번출구 #정부과천청사역11번출구 #정부과천청사역 #율마 #알바후 #아이스유자민트티 #스타벅스과천점 #봄꽃밭 #봄꽃 #미니정원 #정부과천청사역고려빌딩

원문링크 : 정부과천청사역 3번 출구 쪽 봄꽃 구경하기 좋은 미니공원 리빙스턴데이지에 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