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구리수택점, 카공하기 좋은 넓직하고 깔끔한 2층건물의 수택동 카페. 할리스 커피가 참 맛있다는 걸 알았다.


할리스 구리수택점, 카공하기 좋은 넓직하고 깔끔한 2층건물의 수택동 카페. 할리스 커피가 참 맛있다는 걸 알았다.

일요일 점심에 고기를 먹은 후 2차 티타임으로 간 곳이 할리스 구리수택점이다. 구리에서 알바를 할때 한두번 갔었고 이번에 만난 지인과 만날때나 가끔 가본 할리스. 구리역 바로 근방은 아니고 버스로 짧은 4정거장 정도 거리이다. 도보로 20분 가량. 날씨가 많이 덥지 않을때는 걸어서 갔었다. 구리역 3번 출구 건너편 정류장에서 버스(5-1, 15, 96, 9 등)를 타면 금방 도착한다. 사실 수많은 체인점중에 할리스는 행동 반경에 없엇어서 잘 가보지 않았었는데, 이번의 만남을 계기로 자주 가게 될 듯 하다. 왜냐? 할리스 커피맛에 반해서 ^^ 할리스 구리수택점 주소 : 경기 구리시 검배로 73 할리스커피 영업시간 : 월~목, 일요일 : 08:00~23:00 금, 토요일 : 08:00~24:00 체인점 중에 할리스 인테리어가 좀 세련되다는 생각은 했었다. 외관만 보면 가장 어쩌면 커피숍 스럽지 않나 싶기도 하다. 이층으로 된 매장이고 각 층도 넓고 테이블도 많다. 아마 인근 매장 커피숍...


#넓고깔끔한할리스 #디카페인커피되는카페 #수택동카공하기좋은카페 #할리스 #할리스구리수택점 #할리스커피맛있음

원문링크 : 할리스 구리수택점, 카공하기 좋은 넓직하고 깔끔한 2층건물의 수택동 카페. 할리스 커피가 참 맛있다는 걸 알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