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타로 오시오 - 윈드송 (Kotaro Oshio - Wind Song) 이거 입문곡?


코타로 오시오 - 윈드송 (Kotaro Oshio - Wind Song) 이거 입문곡?

정말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 때, 창문 열어놓고 연주하면 좋은 곡이다. (+한국제목으로는 '바람의 시'라는 곡으로도 알려져있다.) 나 같은 경우에는, 겁 없이 핑거스타일 첫 곡으로, 건방지게 황혼을 도전했다가, 괴랄한 난이도에 치를 떨며, “아니.. 이건 아니잖어..”하면서, 한동안 기타를 방치해두고, 인테리어 소품이 된 적이 있었다. 좀 쉬우면서 좋은 곡이 뭐가 있나하고, 핑거스타일 곡들을 검색하면서 도전했었던 곡이다. 결론부터말하면, 어.. 입문곡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입문곡이다. 분명히 좋은. 윈드송은 쌩초보 입장에서, 슬라이드를 적극 학습하기 좋은 곡이다. 슬라이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곡이기도 하다. 이 곡을 처음 접했을 때, 슬라이드를 처음 쳐보면서, “이러다 이거 손가락 베일거같은데..” 하면서 겁먹어서 살살 쳤던 기억이 난다. 결론부터 말하면 절대 손가락 무슨일이 있어도 베이지 않으니, 자신감있게 슬라이드 해도 된다. 윈드송은 나에게는 굉장히 의미있는 곡이다. 처...


#KotaroOshio #WindSong #바람의시 #슬라이드 #윈드송 #입문곡 #코타로오시오 #통기타 #핑거스타일

원문링크 : 코타로 오시오 - 윈드송 (Kotaro Oshio - Wind Song) 이거 입문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