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개발업(시행업)에서 취득세를 모르면 그대로 당할 수 밖에 없습니다.


부동산개발업(시행업)에서 취득세를 모르면 그대로 당할 수 밖에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세무사무소 다빈의 김진영 세무사입니다. 금리인상기조가 유지되며 시장이 겨울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시행업도 예외는 아닙니다. 부동산개발업은 금리인상의 영향을 크게받아 어려움을 겪는 업종입니다. 금리인상기에 해답을 찾아 사업번창을 기원하며 가까이서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최근에 취득세관련 업무를 도와드려 36억까지 부과될 수 있었던 취득세를 9억으로 확정해드렸습니다. 이에관한 이야기를 드려볼까합니다. 다빈 연락처 및 상담문의 다빈에서는 정확한 분석과 컨설팅을 위하여 필요사항을 전달받고 컨설팅, 상담에 임하고자합니다. 전화로 ... blog.naver.com 세무사무소 다빈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부림로 156 304호 세무사무소 다빈(관양동, 안양법조타운) 레버리지(대출)를 크게 일으키면 브릿지론에, 더 나아가서는 PI까지도 사용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방법은 취득세의 조달이 불가능합니다. 토지비보다 건축비가 부담이 되는 현장이라면 금융으로 조달...



원문링크 : 부동산개발업(시행업)에서 취득세를 모르면 그대로 당할 수 밖에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