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손실을 막을 수 있는 신탁과 복등기(부동산개발업, 부동산매매업)


알아두면 손실을 막을 수 있는 신탁과 복등기(부동산개발업, 부동산매매업)

안녕하세요. 세무사무소 다빈의 김진영 세무사입니다. 제가 담당하고 있는 부동산업종에서 종종 세법외의 질문을 받곤 합니다. 부동산개발업과 부동산매매업이 주를 이루지요. 부동산 관련업종의 대표님들 사이에서 제 지식과 실력이 입소문을 타는 것 같습니다. 이전 글에서 실무상 폭넓게 쓰이고있는 복등기 위탁개발에 대해서 말씀드렸습니다. 실제로 많이 쓰고있는 방법이지만 저는 여기에 추가로 다른 방법을 제안드리곤 합니다. 복등기 방식은 상대적으로 손쉬운 방법입니다. 허나 원 토지주의 채무로 사업이 망가지는 경우가 잦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단 한 번만 실패한다해도 중대한 손실을 남깁니다. 복등기를 보완한 방법인 신탁방식의 위탁개발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이를 잘 활용하시어 대표님의 사업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다빈 연락처 및 상담문의 다빈에서는 정확한 분석과 컨설팅을 위하여 필요사항을 전달받고 컨설팅, 상담에 임하고자합니다. 전화로 ... blog.naver.com 세무사무소 다빈 경기도 ...



원문링크 : 알아두면 손실을 막을 수 있는 신탁과 복등기(부동산개발업, 부동산매매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