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사사무소, 설계사무소. 이걸 미리 대비하지 않으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건축사사무소, 설계사무소. 이걸 미리 대비하지 않으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안녕하세요. 세무사무소 다빈의 송희용 세무사입니다. 저희는 시행, 시공 등 부동산 관련업종을 전문으로 하고있습니다. 이 부분은 따로 말씀드릴 필요도 없는 부분이지요. 부동산시장이 어려운 요즘도 꾸준히 문의가 있습니다. 이번 11월에도 건축설계사무소, 건축사사무소에서 저희에게 문의를 주셨습니다. 저희를 믿고 맡겨주신 건축사사무실도 있었습니다. 오늘은 건축사 사무실에서 중요하지만, 모두가 가볍게 넘기는 부분을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다빈 연락처 및 상담문의 다빈에서는 정확한 분석과 컨설팅을 위하여 필요사항을 전달받고 컨설팅, 상담에 임하고자합니다. 전화로 ... blog.naver.com 세무사무소 다빈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부림로 156 304호 세무사무소 다빈(관양동, 안양법조타운) 하청을 받아 업무를 진행하는 건축사사무소이라면 용역을 제공한 후 대금을 바로 수령하기는 어려울 겁니다. PF가 나오지 않는경우 건축사사무실은 일을 해주고도 대금을 회수하지 못하는 상황이 생기기도합니다. 대...



원문링크 : 건축사사무소, 설계사무소. 이걸 미리 대비하지 않으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