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독채 펜션, 제주 남원 숙소라고 쓰고 북유럽 스칸디나비아라고 읽어야하는 일로펜션(ilo pension)


서귀포 독채 펜션, 제주 남원 숙소라고 쓰고 북유럽 스칸디나비아라고 읽어야하는 일로펜션(ilo pension)

서귀포 남원 조용한 마을에 위치한 북유럽 제주 감성 숙소 제주여행 첫날 숙소는 남원읍에 위치한 일로펜션입니다. 푸른 물빛이 아름다운 쇠소깍과 사계절 꽃들이 피어나는 휴애리자연생활공원,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뷰가 있는 게우지코지가 가깝고 이번에 잠깐이라도 만나기로 한 지인의 새로운 사업장도 근처에 있어서 이번 여행 첫날 숙소로 딱 좋은 서귀포 독채 펜션이었죠. 제주 남원 숙소 일로 펜션의 ilo는 핀란드어로 기쁨, 즐거움이라는 뜻이래요. 일로에 머무는 동안 기쁨과 즐거움을 채우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름을 정하신 듯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입구에서부터 제주가 아닌 북유럽에 막 도착한 기분이 듭니다. 집 안을 채운 은은한 음악과 온기 체크인 시간 전에 문자로 알려주신 비번으로 문을 열고 들어가면 편안하고 잔잔한 음악으로 가득 찬 서귀포 독채 펜션 일로의 거실이 보입니다. 북유럽의 유명한 가구와 조명, 소품들로 채워진 감각적인 공간이죠. 거실 창으로 들어온 햇살이 더 따뜻함과 편안함이 ...


#남원독채펜션 #일로펜션 #스칸디나비아인테리어 #서귀포펜션 #서귀포애견동반펜션 #서귀포독채펜션 #북유럽인테리어 #북유럽스타일펜션 #남원펜션 #제주애견동반펜션

원문링크 : 서귀포 독채 펜션, 제주 남원 숙소라고 쓰고 북유럽 스칸디나비아라고 읽어야하는 일로펜션(ilo pen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