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culture] 복날 무더위를 날린 아이템베이 사내 이벤트 <배그대회> + 복맞이 컵과일 나눔 후기(2)


[베이culture] 복날 무더위를 날린 아이템베이 사내 이벤트 <배그대회> + 복맞이 컵과일 나눔 후기(2)

Level up, Value up! 아이템베이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복맞이 과일나눔과 2022 베이 프라이데이 시리즈 배그대회 진행방식, 참가팀 등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기억이 안나신다면 아래 링크 클릭 [베이culture] 복날 무더위를 날린 아이템베이 사내 이벤트 <배그대회> + 복맞이 컵과일 나눔 후기 Level up, Value up! 아이템베이입니다. 지난 여름, 아이템베이에서는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복맞... blog.naver.com 마케팅팀과 운영팀의 조합 A팀, 인사팀과 개발팀 B팀, 회계팀과 개발팀으로 구성된 C팀 총 3팀이 2022 BFS : PHASE 1에 참가하면서 야심찬 각오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아이템베이 임직원들이 우승할 거라고 예측한 승팀은 자칭 배그 고수 팀장이 이끄는 B팀이 23표로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었죠 그럼 어떤 팀이 우승을 했는지 배그 대회 현장 스케치와 함께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 팀별로 자리를 잡고 열심히 PC를 세팅하는 모습는...


#사내펀활동 #아이템베이 #아이템베이기업블로그 #아이템베이블로그 #아이템베이사내이벤트 #아이템베이회사분위기

원문링크 : [베이culture] 복날 무더위를 날린 아이템베이 사내 이벤트 &lt;배그대회&gt; + 복맞이 컵과일 나눔 후기(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