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토미 반사식 rs-h29] 간절기/미니멀 캠핑에 제격인 반사식 난로를 소개한다.


[도요토미 반사식 rs-h29] 간절기/미니멀 캠핑에 제격인 반사식 난로를 소개한다.

캠핑을 막 시작했을때 난 이 제품을 구입했었고, 사용했었다. 그때만해도 몸집이 큰 텐트들로 (리빙쉘, 돔쉘터 등 기본20kg급 이상 텐트들) 주로 캠핑을 했었고, 그 결과 매우 추웠다. 진짜 춥더라... 이너에도 넣어보고, 야전침대 옆에도 둬 보고 별의 별 수를 다 써봤지만 추웠다. 그렇게 파세코 25, 옴니230 을 들이게 되며 자연스럽게 떠나보낸 도요토미 반사식 난로 rs-h29 반사식 난로의 종류는 많다. 도요토미 말고도. 근데 왜 브랜드 이름부터 반감이 드는 도요토미 난로냐? 예쁘고, 중고거래가 잘되며, 반사식 난로 중 가장 열량이 높다. (미비하긴 하지만) 2년 사이에 많은것이 바뀌었다. 2년동안 내가 들이고 방출한 텐트가 20동은 될 것 같다. 백패킹을 경험하게 된 지금의 나는 미니멀캠핑을 지향하게 되고, 좋은 침낭이 생겼다. 몸집이 큰 것 보단 작고 효율성이 높은 제품을 선호하게 됐다. 텐트를 구매할 때 10키로 이상의 텐트는 선호하지 않게 되고 나에게 맞는 캠핑컬러를 ...


#rsh29 #간절기난로 #난로리뷰 #도요토미난로 #도요토미반사식 #반사식난로 #서이추 #서이추환영 #캠핑난로

원문링크 : [도요토미 반사식 rs-h29] 간절기/미니멀 캠핑에 제격인 반사식 난로를 소개한다.